스포츠/연예Home >  스포츠/연예
-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예능나들이, 음악을 넘어 웃음까지 사로잡다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MBC every1 ‘대한외국인’의 스핀-오프 예능프로그램 ‘피리부는 여행사’가 9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화성시에 이은 두 번째 여행지 ‘수원’편의 게스트로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이 출연한다.툴뮤직 전속 아티스트인 멜로우키친은 2019년 종영한 JTBC 글로벌 슈퍼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를 통해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가수 숀의 ‘Way Back Home’을 편곡한 멜로우키친은 자신만의 감성을 통해 곡을 재해석하고 표현하며 많은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또한 멜로우키친은 국내 색소포니스트로서는 최초로 2020년 롯데콘서트홀 기획 초청공연 ‘엘 토요 콘서트’에 단독으로 출연해 큰 성공을 거뒀다. ‘한국의 케니지’라고도 불리며 연주자로서의 기량을 펼침과 동시에 매월 ‘Monthly Mellow Kitchen’ 프로젝트를 통한 꾸준한 앨범 작업으로 프로듀서 및 작·편곡가로서의 면모를 과시 중이다.그는 이번 ‘피리부는 여행사’ 수원편에서 JTBC ‘슈퍼밴드’로 친분을 쌓게 된 뮤지션 3인(퍼커셔니스트 정솔, 기타리스트 겸 연기자 김인하, 기타리스트 겸 엔지니어 박지환)과 함께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피리부는 여행사’ 예고편을 통해 멜로우키친은 “이번 여행은 동생들과 추억을 쌓고 돈독한 관계를 만들고 싶어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타리스트 겸 연기자 김인하도 “제가 막내인 만큼 삼촌들을 잘 챙기겠다”며 웃음을 자아내는 등 시청자들에게 재치있는 멘트와 뛰어난 예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피리부는 여행사’는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에 대해 탐구하며 살고 있는 대한외국인들이 한국인을 대상으로 국내 여행지 가이드에 도전하는 포맷이다. 재한 외국인의 눈에 비친 한국 여행지 혹은 국내 여행의 묘미를 한국인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 밤 12시 MBC every1에서 방영된다.
-
여자아이들 소연, 무너와 함께 이색 컬래버 진행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아이돌-캐릭터 컬래버가 새로운 컬래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그동안 아이돌의 컬래버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와 결과물을 선보이는 형태가 많았는데, 최근 들어 여러 아이돌이 인기 캐릭터를 새로운 컬래버 파트너로 손잡고 음원, MV(뮤직비디오)는 물론 팝업스토어, 스페셜 굿즈, 생일 카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MZ세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프로듀싱·작사·작곡 능력까지 두루 겸비한 아티스트돌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최근 MZ세대 인기 캐릭터인 LG유플러스 ‘무너(Moono)’와 컬래버 음원 및 MV ‘아무너케(I’m OK)’를 공개했다. 당당함의 아이콘인 전소연과 할 말은 하고, 하고 싶은 건 해내는 당돌한 캐릭터 무너는 ‘아무너케’ 도전해 보라는 당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전소연은 ‘쉬운 길 걸으라며 미쳤다 말하지’만 ‘내 인생에 누가 왈가왈부를 해, 또 망하던 더 망하던 알아서 할게’ 등 직접 랩메이킹한 가사를 통해 MZ세대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실제로 아무너케 MV는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900만회, 135만 인게이지먼트(좋아요, 리트윗 등)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무너케 MV를 접한 팬들은 ‘노래가 너무 신나고 메시지도 소연이다워서 좋다’, ‘소연이가 소연이 했다’, ‘노래가 매우 시원하고 긍정적이여서 중독적이다’, ‘화려한 MV 덕분에 눈이 즐겁다’ 등의 높은 반응을 보였다.아이돌과 캐릭터 컬래버는 음원과 MV에 그치지 않고 캐릭터에 아이돌의 개성을 접목해 팬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도 확장됐다. 8월 25일 LG유플러스 무너는 아무너케 컬래버 프로젝트를 함께한 (여자)아이들 소연의 생일을 맞아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생일 카페’를 운영해 타투 스티커, 포토 사원증, 컵홀더 등 한정판 굿즈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또한 생일 카페 SNS 인증 이벤트, 전소연과 무너에게 남기는 응원메시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MZ팬들에게 익숙한 팬 문화를 이용해 더욱 친밀하게 다가갔다.
-
배우 우도환, 캘러웨이 어패럴의 골프웨어 화보 공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멤버십 매거진 ‘맨 노블레스(MEN Noblesse)’ 9월호를 통해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캘러웨이 어패럴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배우 우도환은 캘러웨이 어패럴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의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캘러웨이 어패럴이 추구하는 라운드와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콘셉트를 표현했다.캘러웨이 어패럴의 시그니처인 로고 플레이 라운드 스웨터와 에리 배색 루즈핏 티셔츠를 착용한 우도환은 그동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착장에 맞는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여실히 드러냈다.더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배우이자 사람, 우도환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결심을 밝힌 배우 우도환의 비주얼 화보는 ‘맨 노블레스(MEN Noblesse)’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도환이 착용한 캘러웨이 어패럴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
현대자동차 아반떼 N TCR,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 대회 더블 포디움 달성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 대회에서 질주하고 있는 현대차 ‘엘란트라 N TCR(국내명: 아반떼 N TCR)’ 현대자동차는 ‘엘란트라 N TCR(국내명: 아반떼 N TCR)’이 8월 25일부터 27일(현지 시각)까지 아르헨티나 호세 카를로스 바시(José Carlos Bassi) 서킷에서 개최된 ‘2023 TCR 월드투어’ 첫 번째 결승 레이스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모두 차지하는 더블 포디움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엘란트라 N TCR 경주차로 출전한 ‘BRC 현대 N 스쿼드라 코르세(Squadra Corse)’팀의 미켈 아즈코나(Mikel Azcona) 선수는 26일(토) 열린 첫 번째 결승 레이스 1위에 오르며 팀에 값진 우승을 선사했다.같은 경주차로 출전한 노버트 미첼리즈(Norbert Michelisz) 선수 역시 첫 번째 결승 레이스 2위를 차지하며 엘란트라 N TCR의 압도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했다.노버트 미첼리즈는 두 번째 결승 레이스에서도 4위로 경기를 마무리했으며, 대회 기간 총 55점의 포인트를 쌓아 도합 270포인트로 드라이버 부문 선두에 오르게 됐다.두 선수가 속한 ‘BRC 현대 N 스쿼드라 코르세’ 팀은 총 523포인트로 팀 부문 종합 순위 2위를 유지했다.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Till Wartenberg) 상무는 “TCR 월드투어 개막전인 포르투갈 대회와 3차 전인 이탈리아 대회에 이어 다시 한번 좋은 성적을 거둬서 기쁘다”며 “고객 레이싱팀이 엘란트라 N TCR의 뛰어난 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올 시즌 남은 대회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지난해 종료된 ‘WTCR(World Touring Car Cup)’에 이어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된 TCR 월드투어는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200여 개의 TCR 대회 중 9개를 선별해 경기 결과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로 순위를 결정한다.9번의 대회를 거쳐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상위 15명은 올해 말 또는 내년 초에 진행되는 ‘TCR 월드 파이널’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한편 TCR 월드투어는 제조사의 직접적인 출전은 금지하고 제조사의 경주차를 구매한 프로 레이싱팀이 출전하는 ‘커스터머 레이싱(Customer Racing)’으로, 다음 대회는 11월 3일부터 5일(현지 시각)까지 호주 시드니 모터스포츠 파크(Sydney Motorsport Park)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목동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및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 양궁대회 2023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양궁대회인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이 8월 31일(목)부터 9월 3일(일)까지 나흘간 서울에서 열린다.대회 1, 2일 차에는 목동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공식 연습을 시작으로 리커브 및 컴파운드 종목의 예선을 거쳐 본선 라운드가 시작된다. 3, 4일 차에는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관람객들을 맞아 잔여 본선 경기와 결승 및 이벤트 매치가 펼쳐진다.2016년 창설된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는 세계 최강의 국내 양궁 선수들의 동기 부여와 양궁인들의 자긍심 고취 및 양궁의 대중화를 기치에 걸고, 최고 수준의 상금과 최고의 인프라로 진행됐다. 2019년 부산 제2회 대회 이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4년 만에 제3회 대회를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한국 양궁 60주년을 기념하고, 대중과 호흡하는 대대적인 장으로 그 의미가 배가 된다. 또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 파리 올림픽을 1년여 앞두고 치러지는 대회인 만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는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은 대한민국의 중심이자 역사적 상징이 되는 서울로 대회 장소를 선정했다. 한국 양궁 60주년의 발자취를 기억하고, 미래의 대한민국 도약을 도모할 수 있는 서울 용산의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이 본선과 결승의 격전지로 선택했다. 해당 대회장 부지는 2024 파리올림픽 양궁 종목 대회장 엥발리드(전쟁기념관)를 대비하는 ‘한국형 엥발리드’이자 한국 전쟁 종전 70주년의 해를 맞아 대회의 취지와 부합하는 최적의 장소로 선정됐다.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대회의 의미와 함께 규모도 한층 더 커졌다. 대중에게 양궁의 매력을 알리고 더 많은 선수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컴파운드 부문을 신설했으며, 대회 총상금도 5억2000만원까지 늘렸다. 국내를 넘어 세계 대회 가운데서도 최대 규모인 우승 상금 1억원(리커브 부문 기준, 컴파운드 1위는 2000만원)을 향한 출전 선수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은 상금 25%를 입상 선수의 지도자에게 경기력 향상 연구비로 지급해 선수와 지도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된다.이번 대회에는 총 217명(리커브 154명, 컴파운드 63명)의 쟁쟁한 선수들이 참가해 우승을 향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김제덕, 안산 등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남/여 대표 선수단 전원을 비롯해 2023아시안게임 국가대표와 상비군 등 세계 정상급의 궁사들이 참여해 자웅을 겨룬다.이번 대회는 한국 양궁 60주년을 기념하는 슬로건 ‘Aim Higher, Shoot Together’에 맞춰 대회장 내외로 양궁 60년사의 발자취를 기념하고, 양궁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결선이 진행되는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 마련되는 특설 경기장에는 700석의 관람석이 마련돼 방문객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장에는 대형 스크린과 최첨단 음향 시설이 갖춰져 있어 방문객들은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
안유진 CF·SNS 챌린지,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 및 ‘틱톡’ 우수 광고 사례 선정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을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해 처음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한숨에한캔’ 틱톡 챌린지는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 수 3000만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안유진은 이 밖에도 다양한 방송과 소셜 미디어(SNS) 콘텐츠를 통해 동원참치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원F&B는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안유진을 또 한 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동원참치 세계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먼저 동원F&B는 이달 안에 동원참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안유진 모델의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안유진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는 동원참치 추석 선물 세트의 모델로도 선정돼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
-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예능나들이, 음악을 넘어 웃음까지 사로잡다
-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MBC every1 ‘대한외국인’의 스핀-오프 예능프로그램 ‘피리부는 여행사’가 9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화성시에 이은 두 번째 여행지 ‘수원’편의 게스트로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이 출연한다.툴뮤직 전속 아티스트인 멜로우키친은 2019년 종영한 JTBC 글로벌 슈퍼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를 통해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가수 숀의 ‘Way Back Home’을 편곡한 멜로우키친은 자신만의 감성을 통해 곡을 재해석하고 표현하며 많은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또한 멜로우키친은 국내 색소포니스트로서는 최초로 2020년 롯데콘서트홀 기획 초청공연 ‘엘 토요 콘서트’에 단독으로 출연해 큰 성공을 거뒀다. ‘한국의 케니지’라고도 불리며 연주자로서의 기량을 펼침과 동시에 매월 ‘Monthly Mellow Kitchen’ 프로젝트를 통한 꾸준한 앨범 작업으로 프로듀서 및 작·편곡가로서의 면모를 과시 중이다.그는 이번 ‘피리부는 여행사’ 수원편에서 JTBC ‘슈퍼밴드’로 친분을 쌓게 된 뮤지션 3인(퍼커셔니스트 정솔, 기타리스트 겸 연기자 김인하, 기타리스트 겸 엔지니어 박지환)과 함께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피리부는 여행사’ 예고편을 통해 멜로우키친은 “이번 여행은 동생들과 추억을 쌓고 돈독한 관계를 만들고 싶어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타리스트 겸 연기자 김인하도 “제가 막내인 만큼 삼촌들을 잘 챙기겠다”며 웃음을 자아내는 등 시청자들에게 재치있는 멘트와 뛰어난 예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피리부는 여행사’는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에 대해 탐구하며 살고 있는 대한외국인들이 한국인을 대상으로 국내 여행지 가이드에 도전하는 포맷이다. 재한 외국인의 눈에 비친 한국 여행지 혹은 국내 여행의 묘미를 한국인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 밤 12시 MBC every1에서 방영된다.
-
- 스포츠/연예
-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예능나들이, 음악을 넘어 웃음까지 사로잡다
-
-
여자아이들 소연, 무너와 함께 이색 컬래버 진행
-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아이돌-캐릭터 컬래버가 새로운 컬래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그동안 아이돌의 컬래버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와 결과물을 선보이는 형태가 많았는데, 최근 들어 여러 아이돌이 인기 캐릭터를 새로운 컬래버 파트너로 손잡고 음원, MV(뮤직비디오)는 물론 팝업스토어, 스페셜 굿즈, 생일 카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MZ세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프로듀싱·작사·작곡 능력까지 두루 겸비한 아티스트돌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최근 MZ세대 인기 캐릭터인 LG유플러스 ‘무너(Moono)’와 컬래버 음원 및 MV ‘아무너케(I’m OK)’를 공개했다. 당당함의 아이콘인 전소연과 할 말은 하고, 하고 싶은 건 해내는 당돌한 캐릭터 무너는 ‘아무너케’ 도전해 보라는 당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전소연은 ‘쉬운 길 걸으라며 미쳤다 말하지’만 ‘내 인생에 누가 왈가왈부를 해, 또 망하던 더 망하던 알아서 할게’ 등 직접 랩메이킹한 가사를 통해 MZ세대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실제로 아무너케 MV는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900만회, 135만 인게이지먼트(좋아요, 리트윗 등)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무너케 MV를 접한 팬들은 ‘노래가 너무 신나고 메시지도 소연이다워서 좋다’, ‘소연이가 소연이 했다’, ‘노래가 매우 시원하고 긍정적이여서 중독적이다’, ‘화려한 MV 덕분에 눈이 즐겁다’ 등의 높은 반응을 보였다.아이돌과 캐릭터 컬래버는 음원과 MV에 그치지 않고 캐릭터에 아이돌의 개성을 접목해 팬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도 확장됐다. 8월 25일 LG유플러스 무너는 아무너케 컬래버 프로젝트를 함께한 (여자)아이들 소연의 생일을 맞아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생일 카페’를 운영해 타투 스티커, 포토 사원증, 컵홀더 등 한정판 굿즈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또한 생일 카페 SNS 인증 이벤트, 전소연과 무너에게 남기는 응원메시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MZ팬들에게 익숙한 팬 문화를 이용해 더욱 친밀하게 다가갔다.
-
- 스포츠/연예
-
여자아이들 소연, 무너와 함께 이색 컬래버 진행
-
-
배우 우도환, 캘러웨이 어패럴의 골프웨어 화보 공개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멤버십 매거진 ‘맨 노블레스(MEN Noblesse)’ 9월호를 통해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캘러웨이 어패럴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배우 우도환은 캘러웨이 어패럴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의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캘러웨이 어패럴이 추구하는 라운드와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콘셉트를 표현했다.캘러웨이 어패럴의 시그니처인 로고 플레이 라운드 스웨터와 에리 배색 루즈핏 티셔츠를 착용한 우도환은 그동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착장에 맞는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여실히 드러냈다.더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배우이자 사람, 우도환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결심을 밝힌 배우 우도환의 비주얼 화보는 ‘맨 노블레스(MEN Noblesse)’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도환이 착용한 캘러웨이 어패럴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
- 스포츠/연예
-
배우 우도환, 캘러웨이 어패럴의 골프웨어 화보 공개
-
-
현대자동차 아반떼 N TCR,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 대회 더블 포디움 달성
-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 대회에서 질주하고 있는 현대차 ‘엘란트라 N TCR(국내명: 아반떼 N TCR)’ 현대자동차는 ‘엘란트라 N TCR(국내명: 아반떼 N TCR)’이 8월 25일부터 27일(현지 시각)까지 아르헨티나 호세 카를로스 바시(José Carlos Bassi) 서킷에서 개최된 ‘2023 TCR 월드투어’ 첫 번째 결승 레이스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모두 차지하는 더블 포디움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엘란트라 N TCR 경주차로 출전한 ‘BRC 현대 N 스쿼드라 코르세(Squadra Corse)’팀의 미켈 아즈코나(Mikel Azcona) 선수는 26일(토) 열린 첫 번째 결승 레이스 1위에 오르며 팀에 값진 우승을 선사했다.같은 경주차로 출전한 노버트 미첼리즈(Norbert Michelisz) 선수 역시 첫 번째 결승 레이스 2위를 차지하며 엘란트라 N TCR의 압도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했다.노버트 미첼리즈는 두 번째 결승 레이스에서도 4위로 경기를 마무리했으며, 대회 기간 총 55점의 포인트를 쌓아 도합 270포인트로 드라이버 부문 선두에 오르게 됐다.두 선수가 속한 ‘BRC 현대 N 스쿼드라 코르세’ 팀은 총 523포인트로 팀 부문 종합 순위 2위를 유지했다.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Till Wartenberg) 상무는 “TCR 월드투어 개막전인 포르투갈 대회와 3차 전인 이탈리아 대회에 이어 다시 한번 좋은 성적을 거둬서 기쁘다”며 “고객 레이싱팀이 엘란트라 N TCR의 뛰어난 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올 시즌 남은 대회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지난해 종료된 ‘WTCR(World Touring Car Cup)’에 이어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된 TCR 월드투어는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200여 개의 TCR 대회 중 9개를 선별해 경기 결과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로 순위를 결정한다.9번의 대회를 거쳐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상위 15명은 올해 말 또는 내년 초에 진행되는 ‘TCR 월드 파이널’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한편 TCR 월드투어는 제조사의 직접적인 출전은 금지하고 제조사의 경주차를 구매한 프로 레이싱팀이 출전하는 ‘커스터머 레이싱(Customer Racing)’으로, 다음 대회는 11월 3일부터 5일(현지 시각)까지 호주 시드니 모터스포츠 파크(Sydney Motorsport Park)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 스포츠/연예
-
현대자동차 아반떼 N TCR,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 대회 더블 포디움 달성
-
-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목동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및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
-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 양궁대회 2023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양궁대회인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이 8월 31일(목)부터 9월 3일(일)까지 나흘간 서울에서 열린다.대회 1, 2일 차에는 목동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공식 연습을 시작으로 리커브 및 컴파운드 종목의 예선을 거쳐 본선 라운드가 시작된다. 3, 4일 차에는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관람객들을 맞아 잔여 본선 경기와 결승 및 이벤트 매치가 펼쳐진다.2016년 창설된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는 세계 최강의 국내 양궁 선수들의 동기 부여와 양궁인들의 자긍심 고취 및 양궁의 대중화를 기치에 걸고, 최고 수준의 상금과 최고의 인프라로 진행됐다. 2019년 부산 제2회 대회 이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4년 만에 제3회 대회를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한국 양궁 60주년을 기념하고, 대중과 호흡하는 대대적인 장으로 그 의미가 배가 된다. 또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 파리 올림픽을 1년여 앞두고 치러지는 대회인 만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는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은 대한민국의 중심이자 역사적 상징이 되는 서울로 대회 장소를 선정했다. 한국 양궁 60주년의 발자취를 기억하고, 미래의 대한민국 도약을 도모할 수 있는 서울 용산의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이 본선과 결승의 격전지로 선택했다. 해당 대회장 부지는 2024 파리올림픽 양궁 종목 대회장 엥발리드(전쟁기념관)를 대비하는 ‘한국형 엥발리드’이자 한국 전쟁 종전 70주년의 해를 맞아 대회의 취지와 부합하는 최적의 장소로 선정됐다.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대회의 의미와 함께 규모도 한층 더 커졌다. 대중에게 양궁의 매력을 알리고 더 많은 선수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컴파운드 부문을 신설했으며, 대회 총상금도 5억2000만원까지 늘렸다. 국내를 넘어 세계 대회 가운데서도 최대 규모인 우승 상금 1억원(리커브 부문 기준, 컴파운드 1위는 2000만원)을 향한 출전 선수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은 상금 25%를 입상 선수의 지도자에게 경기력 향상 연구비로 지급해 선수와 지도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된다.이번 대회에는 총 217명(리커브 154명, 컴파운드 63명)의 쟁쟁한 선수들이 참가해 우승을 향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김제덕, 안산 등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남/여 대표 선수단 전원을 비롯해 2023아시안게임 국가대표와 상비군 등 세계 정상급의 궁사들이 참여해 자웅을 겨룬다.이번 대회는 한국 양궁 60주년을 기념하는 슬로건 ‘Aim Higher, Shoot Together’에 맞춰 대회장 내외로 양궁 60년사의 발자취를 기념하고, 양궁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결선이 진행되는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 마련되는 특설 경기장에는 700석의 관람석이 마련돼 방문객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장에는 대형 스크린과 최첨단 음향 시설이 갖춰져 있어 방문객들은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
- 스포츠/연예
-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목동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및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
-
-
안유진 CF·SNS 챌린지,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 및 ‘틱톡’ 우수 광고 사례 선정
-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을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해 처음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한숨에한캔’ 틱톡 챌린지는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 수 3000만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안유진은 이 밖에도 다양한 방송과 소셜 미디어(SNS) 콘텐츠를 통해 동원참치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원F&B는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안유진을 또 한 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동원참치 세계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먼저 동원F&B는 이달 안에 동원참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안유진 모델의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안유진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는 동원참치 추석 선물 세트의 모델로도 선정돼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
- 스포츠/연예
-
안유진 CF·SNS 챌린지,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 및 ‘틱톡’ 우수 광고 사례 선정
실시간 스포츠/연예 기사
-
-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예능나들이, 음악을 넘어 웃음까지 사로잡다
-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 MBC every1 ‘대한외국인’의 스핀-오프 예능프로그램 ‘피리부는 여행사’가 9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화성시에 이은 두 번째 여행지 ‘수원’편의 게스트로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이 출연한다.툴뮤직 전속 아티스트인 멜로우키친은 2019년 종영한 JTBC 글로벌 슈퍼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를 통해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가수 숀의 ‘Way Back Home’을 편곡한 멜로우키친은 자신만의 감성을 통해 곡을 재해석하고 표현하며 많은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또한 멜로우키친은 국내 색소포니스트로서는 최초로 2020년 롯데콘서트홀 기획 초청공연 ‘엘 토요 콘서트’에 단독으로 출연해 큰 성공을 거뒀다. ‘한국의 케니지’라고도 불리며 연주자로서의 기량을 펼침과 동시에 매월 ‘Monthly Mellow Kitchen’ 프로젝트를 통한 꾸준한 앨범 작업으로 프로듀서 및 작·편곡가로서의 면모를 과시 중이다.그는 이번 ‘피리부는 여행사’ 수원편에서 JTBC ‘슈퍼밴드’로 친분을 쌓게 된 뮤지션 3인(퍼커셔니스트 정솔, 기타리스트 겸 연기자 김인하, 기타리스트 겸 엔지니어 박지환)과 함께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피리부는 여행사’ 예고편을 통해 멜로우키친은 “이번 여행은 동생들과 추억을 쌓고 돈독한 관계를 만들고 싶어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타리스트 겸 연기자 김인하도 “제가 막내인 만큼 삼촌들을 잘 챙기겠다”며 웃음을 자아내는 등 시청자들에게 재치있는 멘트와 뛰어난 예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피리부는 여행사’는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에 대해 탐구하며 살고 있는 대한외국인들이 한국인을 대상으로 국내 여행지 가이드에 도전하는 포맷이다. 재한 외국인의 눈에 비친 한국 여행지 혹은 국내 여행의 묘미를 한국인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 밤 12시 MBC every1에서 방영된다.
-
- 스포츠/연예
-
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예능나들이, 음악을 넘어 웃음까지 사로잡다
-
-
여자아이들 소연, 무너와 함께 이색 컬래버 진행
-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아이돌-캐릭터 컬래버가 새로운 컬래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그동안 아이돌의 컬래버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와 결과물을 선보이는 형태가 많았는데, 최근 들어 여러 아이돌이 인기 캐릭터를 새로운 컬래버 파트너로 손잡고 음원, MV(뮤직비디오)는 물론 팝업스토어, 스페셜 굿즈, 생일 카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MZ세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프로듀싱·작사·작곡 능력까지 두루 겸비한 아티스트돌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최근 MZ세대 인기 캐릭터인 LG유플러스 ‘무너(Moono)’와 컬래버 음원 및 MV ‘아무너케(I’m OK)’를 공개했다. 당당함의 아이콘인 전소연과 할 말은 하고, 하고 싶은 건 해내는 당돌한 캐릭터 무너는 ‘아무너케’ 도전해 보라는 당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전소연은 ‘쉬운 길 걸으라며 미쳤다 말하지’만 ‘내 인생에 누가 왈가왈부를 해, 또 망하던 더 망하던 알아서 할게’ 등 직접 랩메이킹한 가사를 통해 MZ세대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실제로 아무너케 MV는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900만회, 135만 인게이지먼트(좋아요, 리트윗 등)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무너케 MV를 접한 팬들은 ‘노래가 너무 신나고 메시지도 소연이다워서 좋다’, ‘소연이가 소연이 했다’, ‘노래가 매우 시원하고 긍정적이여서 중독적이다’, ‘화려한 MV 덕분에 눈이 즐겁다’ 등의 높은 반응을 보였다.아이돌과 캐릭터 컬래버는 음원과 MV에 그치지 않고 캐릭터에 아이돌의 개성을 접목해 팬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도 확장됐다. 8월 25일 LG유플러스 무너는 아무너케 컬래버 프로젝트를 함께한 (여자)아이들 소연의 생일을 맞아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생일 카페’를 운영해 타투 스티커, 포토 사원증, 컵홀더 등 한정판 굿즈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또한 생일 카페 SNS 인증 이벤트, 전소연과 무너에게 남기는 응원메시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MZ팬들에게 익숙한 팬 문화를 이용해 더욱 친밀하게 다가갔다.
-
- 스포츠/연예
-
여자아이들 소연, 무너와 함께 이색 컬래버 진행
-
-
배우 우도환, 캘러웨이 어패럴의 골프웨어 화보 공개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멤버십 매거진 ‘맨 노블레스(MEN Noblesse)’ 9월호를 통해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캘러웨이 어패럴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배우 우도환은 캘러웨이 어패럴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의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캘러웨이 어패럴이 추구하는 라운드와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콘셉트를 표현했다.캘러웨이 어패럴의 시그니처인 로고 플레이 라운드 스웨터와 에리 배색 루즈핏 티셔츠를 착용한 우도환은 그동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착장에 맞는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여실히 드러냈다.더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배우이자 사람, 우도환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결심을 밝힌 배우 우도환의 비주얼 화보는 ‘맨 노블레스(MEN Noblesse)’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도환이 착용한 캘러웨이 어패럴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
- 스포츠/연예
-
배우 우도환, 캘러웨이 어패럴의 골프웨어 화보 공개
-
-
현대자동차 아반떼 N TCR,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 대회 더블 포디움 달성
-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 대회에서 질주하고 있는 현대차 ‘엘란트라 N TCR(국내명: 아반떼 N TCR)’ 현대자동차는 ‘엘란트라 N TCR(국내명: 아반떼 N TCR)’이 8월 25일부터 27일(현지 시각)까지 아르헨티나 호세 카를로스 바시(José Carlos Bassi) 서킷에서 개최된 ‘2023 TCR 월드투어’ 첫 번째 결승 레이스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모두 차지하는 더블 포디움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엘란트라 N TCR 경주차로 출전한 ‘BRC 현대 N 스쿼드라 코르세(Squadra Corse)’팀의 미켈 아즈코나(Mikel Azcona) 선수는 26일(토) 열린 첫 번째 결승 레이스 1위에 오르며 팀에 값진 우승을 선사했다.같은 경주차로 출전한 노버트 미첼리즈(Norbert Michelisz) 선수 역시 첫 번째 결승 레이스 2위를 차지하며 엘란트라 N TCR의 압도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했다.노버트 미첼리즈는 두 번째 결승 레이스에서도 4위로 경기를 마무리했으며, 대회 기간 총 55점의 포인트를 쌓아 도합 270포인트로 드라이버 부문 선두에 오르게 됐다.두 선수가 속한 ‘BRC 현대 N 스쿼드라 코르세’ 팀은 총 523포인트로 팀 부문 종합 순위 2위를 유지했다.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Till Wartenberg) 상무는 “TCR 월드투어 개막전인 포르투갈 대회와 3차 전인 이탈리아 대회에 이어 다시 한번 좋은 성적을 거둬서 기쁘다”며 “고객 레이싱팀이 엘란트라 N TCR의 뛰어난 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올 시즌 남은 대회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지난해 종료된 ‘WTCR(World Touring Car Cup)’에 이어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된 TCR 월드투어는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200여 개의 TCR 대회 중 9개를 선별해 경기 결과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로 순위를 결정한다.9번의 대회를 거쳐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상위 15명은 올해 말 또는 내년 초에 진행되는 ‘TCR 월드 파이널’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한편 TCR 월드투어는 제조사의 직접적인 출전은 금지하고 제조사의 경주차를 구매한 프로 레이싱팀이 출전하는 ‘커스터머 레이싱(Customer Racing)’으로, 다음 대회는 11월 3일부터 5일(현지 시각)까지 호주 시드니 모터스포츠 파크(Sydney Motorsport Park)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 스포츠/연예
-
현대자동차 아반떼 N TCR, 2023 TCR 월드투어 아르헨티나 대회 더블 포디움 달성
-
-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목동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및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
-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 양궁대회 2023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양궁대회인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이 8월 31일(목)부터 9월 3일(일)까지 나흘간 서울에서 열린다.대회 1, 2일 차에는 목동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공식 연습을 시작으로 리커브 및 컴파운드 종목의 예선을 거쳐 본선 라운드가 시작된다. 3, 4일 차에는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관람객들을 맞아 잔여 본선 경기와 결승 및 이벤트 매치가 펼쳐진다.2016년 창설된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는 세계 최강의 국내 양궁 선수들의 동기 부여와 양궁인들의 자긍심 고취 및 양궁의 대중화를 기치에 걸고, 최고 수준의 상금과 최고의 인프라로 진행됐다. 2019년 부산 제2회 대회 이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4년 만에 제3회 대회를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한국 양궁 60주년을 기념하고, 대중과 호흡하는 대대적인 장으로 그 의미가 배가 된다. 또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 파리 올림픽을 1년여 앞두고 치러지는 대회인 만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는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은 대한민국의 중심이자 역사적 상징이 되는 서울로 대회 장소를 선정했다. 한국 양궁 60주년의 발자취를 기억하고, 미래의 대한민국 도약을 도모할 수 있는 서울 용산의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이 본선과 결승의 격전지로 선택했다. 해당 대회장 부지는 2024 파리올림픽 양궁 종목 대회장 엥발리드(전쟁기념관)를 대비하는 ‘한국형 엥발리드’이자 한국 전쟁 종전 70주년의 해를 맞아 대회의 취지와 부합하는 최적의 장소로 선정됐다.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대회의 의미와 함께 규모도 한층 더 커졌다. 대중에게 양궁의 매력을 알리고 더 많은 선수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컴파운드 부문을 신설했으며, 대회 총상금도 5억2000만원까지 늘렸다. 국내를 넘어 세계 대회 가운데서도 최대 규모인 우승 상금 1억원(리커브 부문 기준, 컴파운드 1위는 2000만원)을 향한 출전 선수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한국양궁대회 2023은 상금 25%를 입상 선수의 지도자에게 경기력 향상 연구비로 지급해 선수와 지도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된다.이번 대회에는 총 217명(리커브 154명, 컴파운드 63명)의 쟁쟁한 선수들이 참가해 우승을 향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김제덕, 안산 등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남/여 대표 선수단 전원을 비롯해 2023아시안게임 국가대표와 상비군 등 세계 정상급의 궁사들이 참여해 자웅을 겨룬다.이번 대회는 한국 양궁 60주년을 기념하는 슬로건 ‘Aim Higher, Shoot Together’에 맞춰 대회장 내외로 양궁 60년사의 발자취를 기념하고, 양궁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결선이 진행되는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 마련되는 특설 경기장에는 700석의 관람석이 마련돼 방문객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장에는 대형 스크린과 최첨단 음향 시설이 갖춰져 있어 방문객들은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
- 스포츠/연예
-
8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목동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및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
-
-
안유진 CF·SNS 챌린지,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 및 ‘틱톡’ 우수 광고 사례 선정
-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안유진 재발탁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을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해 처음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와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한숨에한캔’ 틱톡 챌린지는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 수 3000만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안유진은 이 밖에도 다양한 방송과 소셜 미디어(SNS) 콘텐츠를 통해 동원참치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원F&B는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안유진을 또 한 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동원참치 세계관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먼저 동원F&B는 이달 안에 동원참치 신제품을 선보이고 안유진 모델의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안유진은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는 동원참치 추석 선물 세트의 모델로도 선정돼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
- 스포츠/연예
-
안유진 CF·SNS 챌린지,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 및 ‘틱톡’ 우수 광고 사례 선정
-
-
지난해 1000만원, 500kg 사료 기부에 이어 불법 번식장 유기견 치료비 기부
- 가수 박서진 가수 박서진의 꾸준한 선행이 알려져 팬들의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박서진은 6월 28일 동물보호단체 ‘도로시지켜줄개’를 찾아 남양주에서 구조된 불법 번식장 유기견들을 위해 5시간에 걸친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이뿐만 아니라 박서진은 불법 번식장에서 끝없는 제왕절개로 출산을 반복한 유기견들의 건강을 염려해 수술 및 치료비 5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도로시지켜줄개는 공식 SNS를 통해 ‘남양주 번식장 구조 소식에 많이 마음 아파하시며 오셔서 강아지 체프도 많이 이뻐해주시고, 힘든 오전 오픈 청소부터 간식 타임까지 완벽하게 아이들과 사랑나누시며 봉사하고 가셨어요’라며 기부 증서와 감사를 전했다.박서진의 유기견에 대한 관심은 이번만이 아니다. 지난해 12월에는 유기견 보호단체 ‘꼬순내지킴이’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1000만원과 500kg의 사료를 기부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사회에서 외면당한 유기견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입양을 독려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박서진은 평소 반려견 6마리를 기를 정도로 강아지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유명하며, 종종 스케줄을 함께 할 만큼 반려견을 아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박서진이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된 유기견을 위해 치료비를 기부한 것은 소속사와는 상관없이 개인적인 관심에서 비롯된 기부 활동이라고 밝혔다.박서진은 평소 미혼모나 난치성 환자, 장학금 등 많은 기부 활동으로 ‘장구의 신’이 아닌 ‘기부의 신’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한편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박서진의 유기견 봉사활동은 7일 박서진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 스포츠/연예
-
지난해 1000만원, 500kg 사료 기부에 이어 불법 번식장 유기견 치료비 기부
-
-
빅마마 리더 신연아, 이탈리아 ‘스토르넬라 뮤직 페스티벌’ 초청 공연
- 가수 신연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보컬그룹 ‘빅마마’의 리더 신연아가 이탈리아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문화기획단 무대공감은 빅마마의 리더 신연아가 이탈리아 음악 페스티벌인 ‘스토르넬라 국제음악축제(Stornella International Music Festival)’에 한국인 최초로 초청받아 이탈리아, 프랑스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고 밝혔다.문화기획단 무대공감과 가수 신연아는 2014년부터 다양한 기획공연을 진행했고, 2020년부터 신연아의 프랑스 진출을 함께 기획하며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스토르넬라 국제음악축제(Stornella International Music Festival)’는 2010년부터 시작된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국제 뮤직 페스티벌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유럽 지역문화 양성을 위해 진행되며, 재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음식을 즐기는 유럽 특유의 예술성이 가미된 축제이다. 올해는 7월 6일부터 7월 8일까지 개최되며, 신연아는 하이라이트 무대 격인 7월 8일 토요일 저녁 9시에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신연아는 프랑스 피아니스트 니콜라 세르지오(Nicola Sergio)와 함께 여름에 듣기 좋은 프렌치 팝과 재즈곡, 본인의 오리지널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 재즈 트리오와 함께하는 특별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하고 있다.뛰어난 감성과 매력적인 보컬,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신연아는 한국이라는 나라·음악·문화가 생소한 이탈리아의 음악 팬들에게 기존의 K-POP과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 스포츠/연예
-
빅마마 리더 신연아, 이탈리아 ‘스토르넬라 뮤직 페스티벌’ 초청 공연
-
-
현대자동차 월드랠리팀, WRC 이탈리아 랠리에서 첫 우승 쾌거
- 2023 월드랠리챔피언십 이탈리아 랠리에 참가한 현대자동차 경주차 현대자동차는 6월 1일(목)부터 4일(일, 현지 시각)까지 이탈리아 사르데냐(Sardegna)에서 열린 ‘2023 월드랠리챔피언십(World Rally Championship, 이하 WRC)’ 시즌 여섯 번째 대회에서 현대 월드랠리팀 소속 티에리 누빌(Thierry Neuville)이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i20 N Rally1 하이브리드’ 경주차로 출전한 티에리 누빌은 다양한 코스에서의 풍부한 주행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 중반부터 상위권을 유지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이로써 현대자동차는 역대 이탈리아 랠리에서 총 여섯 번의 우승컵(2016년, 2018~20년, 2022~23년 우승)을 들어 올리는 대기록을 달성했다.현대 월드랠리팀 소속 에사페카 라피(Esapekka Lappi) 역시 2위를 차지하며 팀 성적에 힘을 보탰다. 더블 포디움을 달성한 현대 월드랠리팀은 제조사 부문에서 총 43점을 얻으며 제조사 부문 순위 2위를 유지했다. 선두인 도요타팀과의 격차는 단 23점으로 추격의 발판을 마련한 셈이다.특히 티에리 누빌은 3시간 40분 1.4초의 기록을 달성, 2위와 33초 차이의 접전을 벌인 끝에 우승컵을 거머쥐며 이탈리아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이탈리아 랠리에서 티에리 누빌은 25점을 획득해 드라이버 종합 순위 2위로 상승해 올 시즌 경쟁을 본격화했다.현대 월드랠리팀은 올해 팀에 새롭게 합류한 시릴 아비테불(Cyril Abiteboul) 감독의 지휘하에 ‘i20 N Rally1 하이브리드’ 경주차의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더블 포디움을 차지할 수 있었다.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바텐베르크(Till Wartenberg) 상무는 “이탈리아 랠리에서 2023 WRC 첫 우승컵을 획득해 매우 기쁘다”며 “국제 모터스포츠 무대에서 감독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 온 아비테불 감독과 함께 현대 월드랠리팀이 올해 좋은 성적을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WRC는 국제자동차연맹 FIA(Féderation Internationale de l’Automobile)가 주관하는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로, 포장도로에서부터 비포장도로/눈길까지 각양각색의 환경에서 펼쳐지는 연간 경기 결과를 토대로 제조사 및 드라이버 부문 챔피언이 결정된다.지난해 대회부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기반의 신규 기술 규정이 적용됨에 따라 현대자동차는 i20 N의 1.6리터 4기통 엔진에 100kW급 전동모터를 탑재한 i20 N Rally1 하이브리드 경주차로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2023 WRC는 총 13라운드로 구성되며, 다음 경기는 6월 22일(목)부터 25일(일, 현지 시각)까지 케냐에서 열릴 예정이다.
-
- 스포츠/연예
-
현대자동차 월드랠리팀, WRC 이탈리아 랠리에서 첫 우승 쾌거
-
-
가수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 들꽃청소년세상에 900만원 기부
- 들꽃청소년세상에서 전달한 기부증서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과 신곡 발표를 기념해 팬들이 청소년 및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들꽃청소년세상(이사장 김현수)은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이 들꽃청소년세상에 9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들꽃청소년세상은 1994년 설립돼 그룹홈, 청소년자립지원관, 교육복지센터,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자치연구소 등을 운영하며 청소년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는 청소년 지원 단체다.이번에 ‘HERO 초심방’이 마음을 모은 기부금은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식료품 키트를 제작해 전달하고, 들꽃청소년세상의 9개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의 여름 캠프 활동에 사용될 계획이다. 기부금과는 별도로 팬클럽 회원들의 자원봉사 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김현수 들꽃청소년세상 이사장은 “자립을 준비 중인 청소년들을 따뜻한 품으로 안아주고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해줘서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소중한 날 기쁜 마음을 함께 나누어준 HERO 초심방 회원들과 가수 임영웅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HERO 초심방’은 2022년부터 들꽃청소년세상과 인연이 돼 가수 임영웅의 생일과 연말을 맞아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 온 임영웅과 함께 ‘HERO 초심방’ 팬클럽 회원들도 모범적인 팬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기부금을 포함해 ‘HERO 초심방’의 들꽃청소년세상 누적 후원금은 2706만원에 달한다.
-
- 스포츠/연예
-
가수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 들꽃청소년세상에 900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