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선물엔 앙금플라워케이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날을 더욱 기쁘게 해줄 선물을 고르는 일은 늘 고민스럽다. 축하의 마음을 담아 만족을 주면 당연히 좋겠지만 이는 금액으로도 답을 내릴 수 없을 만큼 머리 아픈 문제다. 그래서 정성 가득하면서도 뻔하지 않은 선물을 원하는 이들의 관심을 받는 아이템이 바로 수제품이다. 그중에서도 이벤트의 필수이자 하이라이트인 케이크는 앙금플라워케이크나 슈가크래프트케이크 같이 특색 있는 제품들이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앙금플라워케이크는 시각적인 아름다움부터 건강한 재료로 만든 특별한 맛까지 동시에 만족을 얻을 수 있어 선호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더불어 이제는 주문제작을 맡기는데 그치지 않고 본인이 직접 만들어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이 늘었다고 한다. 정성으로 빚어낸 앙금플라워케이크로 부천, 인천 지역에서 핫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앙큼앙금 지윤대표와 앙금플라워케이크만의 매력에 대해 얘기 나눠봤다.

 

20200507105036_sauuwdbw.png

앙큼앙금 지윤 대표

 

앙금플라워케이크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늘고 있는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들 찾아 주시고 있다. 무엇보다 앙금플라워케이크는 그 재료에 있어 빵과 생크림으로 만드는 일반적인 케이크에 비해 다양한 연령층과 입맛, 취향을 가진 분들에게 폭넓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시각적인 아름다움도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특히 색상부터 장식의 디자인까지 케이크를 선물 받으실 분의 취향에 맞게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간의 만족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앙금플라워케이크 외에도 쌀가루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는 케이크와 디저트의 종류는 상상 그 이상이다. 대표적으로 케이크보다 가볍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선물 느낌이 나는 각종 퓨전떡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200507105149_lnbcpqen.png

 

직접 만들어보고자 찾아오는 분들도 많다고 들었다.

그동안 주문제작만 하셨던 분들부터 처음 접하신 분들까지 블로그와 SNS를 보고 직접 배우고 싶다며 찾아오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 실제 저희의 경우 각종 떡케이크를 비롯해 무지개바람떡, 꽃송편, 꽃절편, 도넛설기, 떡카롱 등 맵쌀가루와 찹쌀가루를 이용한 퓨전떡들과 블루베리크림치즈설기, 말차파시통통 같은 퓨전설기 그리고 눈꽃아이스월병, 오란다 등 까지 다양한 쌀베이킹이 원데이클래스로 준비돼있다.

 

그 중에서도 앙금플라워는 취미부터 창업을 고려하시는 분들 그리고 이미 창업을 했지만 조금 더 발전시키기 위해 오시는 분들까지 다양하다. 그만큼 수업도 원데이클래스 뿐만 아니라 취미반, 자격증반, 창업반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누구나 각자의 필요에 맞게 접근 하실 수 있도록 했다. 만약 관심은 있지만 선택에 어려움 있으시다면 어떠한 품목이든 원데이클래스로 오셔서 한번 체험해보시길 추천드린다.

20200507105214_bcpqsord.png

 

뜻 깊은 선물을 만드는 만큼 그 마음이 특별할 것 같다.

축하가 오고 가는 즐겁고 행복한 날에 저희 앙큼앙금의 수제케이크와 디저트가 함께해 웃음이 두 배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늘 행복한 에너지를 담아 만들고 있다. 그만큼 케이크건 디저트건 예쁘고 맛있다는 말씀과 더불어 덕분에 너무 행복했다라는 말을 들으면 저 역시 무척 보람을 느낀다. 사실 앙금케이크는 아무리 숙련된 전문가라도 2, 3시간 정도의 고된 과정을 거쳐야 나오는데 이제는 소비자들도 그 정성을 알아주시는 것 같다.

 

수업은 배우러 오시는 분들마다 이유가 다양한 만큼 쉽고 간편하게 전달하면서도 세세한 표현이 가능해지기까지는 밀착해서 도와드리고 있다. 사실 제 꿈으로써 앙금플라워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그와 더불어 많은 분들이 앙금플라워와 퓨전떡을 비롯한 다양한 전통 디저트들을 알게 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크다. 그만큼 앞으로도 저희가 만드는 모든 것들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서 든든한 한 끼 식사 및 부담 없는 디저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