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근육을 책임집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2, 3달 앞둔 지금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고 있다. 체중조절과 체형교정, 체력 관리 등 각자의 니즈를 가진 사람들은 경기 파주시 헬스장 ‘당근짐’ 정원석 대표를 찾아와 자신의 몸을 변화시켜달라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당근짐’ 정 대표는 무엇보다 ‘즐거운’ 운동을 해야한다며 당근짐이 회원님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곳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더 자세한 이야기를 정 대표를 만나 들어보았다.

 

당근짐(1).png
정원석 대표

대표님 이력이 화려하다.

2006년부터 보디빌딩 선수로 활동했고 10년 정도 선수 생활을 했다. 2013년 미스터 안양, 경기연합 보디빌딩대회와 미스터 성남 1위를 차지했다. 경기도 도민체전에서는 2015년, 2016년에 1위에 이어 미스터코리아2위 등 각종대회 다수 입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트레이닝으로는 벌써 20년 차가 되었다. 저만의 센터를 갖는 것이 꿈이었다. 제가 운동하는 것만큼 회원님들의 몸의 변화시켜주는 것에 대한 만족감이 컸다. 당근짐에는 다이어트가 목적이신 분들, 재활치료를 받는 분들, 체형 관련 고민이 있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신다.

 

당근짐(2).png
당근짐 내부 모습

운동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무엇보다 체형이다. 체형이 틀어진 상태에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살은 뺄 수 있을 지라도, 몸이 바로 잡히지 않는다. 언제든지 부상을 당할 수 있는 것이다. 체형교정을 반드시 선행해야 하며 코어트레이닝이 수반된다. 스트레칭과 자가마사지를 통해 체형을 바로 잡으며 ‘당근짐’에서 배워서 스스로 진행하실 수도 있다.

 

당근짐(3).png
당근짐

프로그램은 무엇이 있는가.

프리코라는 미국산 헬스 기구를 쓰며 몸에 맞는 기구 사용법을 배우게 되며 요가, 줌바 등GX 와 개인 맞춤 운동을 진행하는 PT로 나뉜다. 회원님이 처음 오시면 체성분 검사 후 회원님의 니즈를 파악한다. 현재의 건강상태와 운동 경험 등이 파악이 되면 본인에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설계해드린다. 이 프로그램을 지도하시는 선생님들은 모두 자체적으로 교육을 받는다. 웨이트 트레이닝과 재활뿐만 아니라 영양학, 해부학 등 회원님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잘 전달할 수 있게끔 지도한다.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 직원도 회원님들도 즐기는 마음으로 당근짐에 찾아오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는 지점을 늘려서 더 많은 분들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곳을 제공하려고 한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