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풋샵은 피로회복에 가장 좋은 여가생활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용산구의 마사지샵 용산마사지 ‘더풋샵’ 정은주 대표는 우리나라에 만연한 불건전한 마사지샵에 대한 이미지를 타파하고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샵을 친근하게 접하게 하고 싶다고 말한다. 구태여 멀리 나가거나 많은 시간을 내지 않더라도 힐링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더풋샵’ 신용산점을 추천하는 그는 마사지가 가장 좋은 여가생활이라는 것을 강조했다. 최근 휴식을 겸한 다양한 취미활동을 하고자 용산마사지 ‘더풋샵’을 선택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용산마사지 ‘더풋샵’ 신용산점 정 대표와 나누어보았다.

 

20200714133658_ksqqtctz.png

용산마사지 더풋샵 신용산점 정은주 대표

더풋샵은 아마 가장 많이 알려진 마사지 브랜드일 것이다.

그렇다. 전국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더풋샵은 음지에서 이루어졌던 마사지를 양지의 문화로 끌어올리는데 1등 공신을 한 브랜드이다. 피로회복을 위한 건전 여가 문화샵으로서 전국 어디를 가도 비슷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더풋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주말과 휴가, 근무시간 이외의 시간을 활용해 가족 단위로 방문하시거나 직장동료들과도 방문하시는 경우가 많다. 한마디로 남녀노소 누구나 더풋샵을 즐기며 각종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재충전의 기회를 갖고 있다는 말이다.

 

20200714133725_cykcdanf.png

용산마사지 더풋샵 신용산점 내부 모습

더풋샵 신용산점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

저는 레저와 마케팅을 전공했다. 더풋샵을 운영하기 전에는 기업문화와 관련된 마케팅 업무를 진행했다. 출산 이후 고된 직장생활에 더 나은 일을 찾고자 퇴사를 했다. 나 스스로 마케팅 분야에 자신이 있었기에 사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12년 전에 강남지역에서 더풋샵을 먼저 운영했다. 오픈 이벤트를 20대 젊은 퍼포먼스 사인스피닝팀을 섭외해 강남의 테헤란로 도로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며 광고판을 돌리는 색다른 홍보를 진행했었다. 사인스피닝은 화살표 모양의 광고판을 돌리는 옥외광고이자 스포츠 광고방법 증 하나다. 당시에는 조금 생소한 광고방법이었지만 강남에 있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더풋샵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그 기세를 몰아 매장 주변 대기업들과 제휴를 맺었다. 직접 기업의 복지 관련 부서에 전화를 하고 영업제안서를 가지고 브리핑을 했다. 누군가는 무모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생각보다 호의적인 반응을 얻었다.

 

20200714133743_xskdgelh.png

용산마사지 더풋샵 신용산점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더풋샵 신용산점의 전문 관리사들은 그 어느 곳보다 베테랑들이 모여 있다. 포털사이트에 직접 이용한 고객들의 소중한 이용 후기가 그것을 증명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더풋샵의 마사지는 치료보다 힐링을 위해 찾는 곳이다. 복잡하고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여유를 가지는 시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이곳이 적격이다. 발뿐 아니라 목, 어깨, 등, 허리 등을 관리 받을 수 있으며 피곤에 지쳐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오셔서 베테랑 전문가들의 손을 통해 피로를 풀고 가실 수 있다.

 

앞으로 더풋샵 신용산점을 용산에 계신 분들이 모두 알만한 마사지 샵으로 성장시킬 것이다. 피곤하고 힐링이 필요할 때마다 생각나는 여가 문화샵으로 고객님들의 일상에 자리 잡고 싶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