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영유아들을 위한 이유식 시장이 상승 곡선을 타고 있다. 이는 경제 침체와 맞물려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대기업에서도 이러한 추세에 맞게 이유식 새벽 배달이나 간편 이유식 제품들을 꾸준히 내놓고 있으며 우리 주변에서도 이유식을 판매하는 가게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영유아 시기에 밸런스에 맞는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지 않으면 성장 발달이나 정서적 발달에 문제점을 야기시킬 수 있다. 때문에 영유아 시기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이유식 아이맘마는 내 아이에게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음식으로 건강함을 선물할 수 있어 인천아기반찬이나 인천유아반찬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자신들만의 신념으로 내 아이가 먹는 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만들고 있는 인천이유식배달 아이맘마의 노미화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20200721161523_tqlnhlix.jpg

인천아기반찬 아이맘마

엄마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는 아이맘마는 어떤 곳인지.

현재 구월동에서 운영 중인 아이맘마는 이유식이랑 아이들 반찬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음식에 들어가는 육수와 간장, 7시간에 거쳐 만든 저염 소금 등은 모두 직접 만들고 있다. 간장에 들어가는 식초까지도 직접 만든다. 아무래도 영유아 시기나 아이들이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엄마들이 믿고 먹일 수 있도록 직접 다 만들고 있다.

 

아이맘마는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 균형 있는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료들은 국내산 무농약, 유기농, 무항생제,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해 만들고 있다. 모든 음식은 당일 직접 조리해서 당일 판매,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

 

음식은 초기, 중기, 후기, 완료기, 유아식 반찬, 유아식 국으로 나누어져 있다. 모든 음식들은 기존에 있는 레시피가 아닌 저만의 레시피로 만들고 있다. 정말 고맙게도 엄마들이 저희를 믿어줘 모든 음식들이 인기가 좋다. 진심을 다해 만든 정성을 알아주시는 것 같아 항상 고맙고 감사함을 느끼며 하루하루 음식을 조리하고 있다.

20200721161538_kyfgkzfc.jpg

인천유아반찬 아이맘마

메뉴 개발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있다면

어린 아이들이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조리할 때마다 집중하면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매일 공부를 해야 한다. 메뉴 개발도 재료부터 맛까지 어느 하나 빠짐 없이 중요하게 생각하며 만들고 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저희가 당일 제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다 보니 하루하루가 매일 신중하고 중요하다.

 

아기들이라고 해서 다 잘 먹는 것은 아니고 엄마들마다 원하시는 것도 다 달라서 아이와 엄마 두 사람의 특성에 맞게끔 입자 조절이나 간 조절도 해야 한다. 이에 메뉴 개발 시에도 이러한 점들을 중점적으로 염두하면서 개발하고 있으며 기존에 있는 메뉴들도 최대한 입맛에 맞게끔 조절해 만들어드리는 편이다.

20200721161551_brrlehxw.jpg

인천이유식배달 아이맘마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아이맘마에서 만드는 음식이 엄마와 아이 모두가 잘 먹는 밥이었으면 좋겠고 그렇게 기억해주셨으면 한다. 큰 기업을 만들 생각은 아니다. 지금처럼 저희를 찾아주시는 손님들만 꾸준히 있다면 정성스럽고 믿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고 싶다.

 

아이의 건강을 위해 내 아이가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며 아이들에게는 건강함을 엄마들에게는 신뢰를 선물하고 싶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