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그대로를 담은 제품으로 건강함을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K8A2446.jpg
심재근 대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의 장기화로 바이러스 면역과 관련해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 건강이 핫 키워드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힌 지는 오래 됐으나 코로나가 이를 더 증폭시키게 됐다.

 

또한, 코로나 펜데믹으로 ‘위드 코로나’ 정책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는 점차 커질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와 함께 상생한다는 주장에 밑바탕은 개인 면역력이 중심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참든건강과학은 참든건강과학연구소를 중심으로 야채수와 유기농 건강식품을 다루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참든건강과학 심재근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참든건강과학은 어떤 기업인지 궁금하다

참든건강과학은 자연을 그대로 바르게 담자라는 것을 시작으로 야채수와 유기농 건강식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건강한 사회를 위해 기여하고, 소비자들의 건강을 미리 돌보고 회복을 돕는 동반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운영 중이다.

 

참든에서 만드는 제품은 원재료의 건강한 성분을 그대로 담아내는 저온 중탕 영양추출 방식으로 몸에 좋은 영양소를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자연 재료 외 일체의 첨가물 없이 정직한 원료를 그대로 담아 정성들인 공정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 3년 이상 일체의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흙에서 정상과 땀으로 재배한 농산물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가를 엄격하게 엄선해 서로 믿을 수 있는 계약 재배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참든건강과학의 제품을 소개해준다면

많은 제품들 중 야채수 같은 경우 5가지 유기농 뿌리채소를 한 번에 마실 수 있다는 장점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건강한 토양에서 자란 유기농 뿌리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감편하게 마실 수 있다. 무, 무청, 당근, 우엉, 표고버섯을 일정한 비율로 조합해 우려낸 건강음료다.

 

저희 제품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땅에서 자란 유기 농산물을 95% 이상 사용한 가공식품에게 주어지는 유가공식품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야채수 외에 제철 건강즙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비트, 현미, 양배추, 홍삼, 양파, 도라지배, 수세미, 생강 등 선택의 폭도 넓어 원하는 제철 건강즙을 골라 드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

 

원료 선별부터 제조 과정까지 제가 직접 참여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참든만의 안전 생산관리 안전7검사로 수준 높은 관리를 이어가고 있다.

 

참든건강과학연구소에 대해 소개한다면

참든건강과학연구소는 자연 그대로의 생명력에서 인체 건강의 해답을 찾기 위해 설립된 업계 유일한 기업부설연구소다. 참든 전제품에 대한 연구 및 노하우, 정성을 담아내고 있다. 참든은 업계 최초로 유기가공시설을 구비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 유기농 야채수를 개발했다.

 

참든건강과학연구소에서는 유기가공식품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생산하기 위해 고도의 시설과 철저한 관리를 중요시하며 운영하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안전7검사와 HACCP 인증 위생시설로 철저한 안전 생산 관리는 물론, 재료마다의 특징을 감안한 살균방식으로 나쁜 미생물은 죽이고 좋은 영양소는 그대로 살려 제품을 만들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