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 차트 사흘 연속 차트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TnKOws51M1L8IluaqBIXXr1dzcHueruL37rY3BHyAZAizvCDw90MiHrFBOK46eSmjCSbAFFJEY9SECkOa91f3hVDoB6ClNOE19C7L15cPThiS9uyDcT7pc4C43vrhYT.jpg
르세라핌(LE SSERAFIM)(하이브 엔터테이먼트)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곡 ‘FEARLESS’가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에 사흘 연속 차트인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지난 2일 발매된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의 데뷔곡 ‘FEARLESS’는 5월 5일 자 ‘글로벌 톱 200’ 차트 175위를 기록했다. ‘FEARLESS’는 지난 3일 이 차트에 171위로 진입, 역대 걸그룹 데뷔곡 중 최단기간 ‘글로벌 톱 200’ 차트인 신기록을 달성했다.

 

‘FEARLESS’는 또한 일본 ‘톱 200’ 차트에 161위로 진입한 지 하루 만에 107계단 상승한 54위에 올랐고 5일 자 차트에서는 3계단 더 올라 5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한국 6위를 비롯해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에서도 꾸준히 차트 상위권을 유지했다.

 

‘FEARLESS’ 퍼포먼스 영상 역시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지난 4일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채널을 통해 공개한 ‘[BE ORIGINAL] LE SSERAFIM(르세라핌) ‘FEARLESS’’ 본편과 티저 영상의 총 조회 수는 7일 오전 8시 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특히, 본편 영상은 지난 5일 일본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한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올랐다. 또한, 르세라핌이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데뷔 무대 영상의 합산 조회 수도 7일 오전 8시 현재 600만 뷰를 넘었다.

 

‘FEARLESS’ 뮤직비디오 조회 수도 꾸준히 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19시간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하면서 올해 데뷔한 신인 걸그룹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000만 뷰 달성 신기록을 세웠다. 7일 오전 8시 기준 조회 수는 3,700만 회를 넘겼다.

 

 

한편, 데뷔 앨범 ‘FEARLESS’로 발매 이틀 만에 한터차트 기준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위 기록을 뛰어넘은 르세라핌은 오는 8일 SBS ‘인기가요’에서 ‘FEARLESS’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