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수면을 책임진다, 월드홈닥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현대인의 생활을 괴롭히고 있는 것 불면증은 삶의 질을 하락시키고 집중력을 떨어뜨리는 주된 요인이다. 올바르지 않은 수면 생활은 일상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 작용을 할 수 있다.

 

월드홈닥터는 인체공학적 기능과 프리미엄 소개를 갖춘 슬립케어 기능성 침구 제품 제조 기업이다. 고객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수면 생활을 위해 지금까지 달려온 월드홈닥터의 김지연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인체공학적 기능과 프리미엄 소재를 접목한 슬립케어(Sleep Care) 기능성 침구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내 몸과 가장 밀접하게 닿는 제품은 단연 침구류이다. 그만큼 정성과 신중함이 필요한 제품들이다. 이 특성을 고려해 안전하면서도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거쳐 현재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

 

조형대학 영상디자인을 전공했다. 2015년부터 자사의 대표이사 직무를 수행하고 있다. 작년에는 2020년 매출액 대비 16%의 매출액 상승 및 고용 창출 증가 및 연구개발 성과를 이뤄냈다.

 

고객가치 중심의 경영과 혁신을 추구하고 국가 경쟁력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자사의 핵심가치는 “고객의 행복”이다. 가장 소중한 공간인 침실에서 가장 밀접하게 맞닿는 침구류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올바른 기능을 갖추어야 한다는 것이 경영 철학이다.

 

최근 불면증과 같은 수면장애 환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제는 이러한 수면장애가 개인의 문제를 넘어 사회 문제로 인식되고 있는 실상이다.

 

자사는 이러한 문제에 깊은 관심과 책임감을 갖고 있다. 고객들이 올바른 수면을 통해 자연스레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슬립케어 신제품을 개발해 인류의 건강한 사회 형성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211022 whd4703 copy.jpg
월드홈닥터

월드홈닥터만의 차별화된 제품이 있다면

인체친화적 기능인 그라운딩 기술과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슬립케어(Sleep care) 기능성 침구 브랜드 ‘닥터프렌드’가 있다.

 

해당 제품의 경우 한 번 구매하여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메인 구성품인 ‘어싱닥터프렌드’ 매트 제품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서 근육통 완화로 인증받은 2등급 의료용자기발생기이기도 하다.

 

영구자석이 포함된 자기발생부 본체와 그라운딩 라인은 영구자석의 자계를 높이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근육통 등과 같은 문제들을 수면 간 자연스럽게 해소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작년에는 슬립케어 디바이스 'G-PLUG' 제품이 개발되었다. 인체 전위 조절 기술인 ‘그라운딩’ 기능을 제품 사용자의 수면 환경에서 쉽게 구현해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체내에 머물러 있는 과도한 정전기를 배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고 유해 전자파 차단이 가능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현대사회가 급속하게 성장하면서 컴퓨터,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량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만큼 체내의 머무르고 있는 정전기량도 증가하고 있지만 이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상황이다. 이러한 문제들이 불면증을 비롯한 원인 모를 다양한 생활질환에 쉽게 노출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

 

현대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인체 친화적인 기능과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자사의 제품들이 상당히 효과적일 것이라고 자부한다.

 

앞으로의 목표가 궁금하다

첫 번째 목표는 국내 최초 기능성 슬립케어 침구 제품을 더욱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급하는 것이다. 소비자들의 올바른 수면 습관을 통해 일상의 가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자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기능성 슬립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여 현대인 누구나 좋은 잠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두 번째 목표는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이다. 작년부터 해외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사업 진입단계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 미국, 일본, 멕시코 등 다양한 나라의 바이어와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하반기에는 실제 수출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