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토레스 외관 이미지 공개 및 사전 계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공개한 토레스 외관

쌍용자동차가 ‘Adventurous (모험을 위한, 모험을 즐기는)’란 브랜드 슬로건으로 출시를 앞둔 신차 토레스의 외관 이미지와 주요 사양을 공개했다. 사전계약은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


쌍용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신차 ‘토레스’의 사전 계약을 돌입하며 외관 이미지와 주요 사양 등을 최초 공개했다. 판매 가격은 트림에 따라 △T5 2690~2740만원 △T7 2990~3040만원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정 될 예정으로, 7월 공식 출시 때 정확한 가격이 공개된다.


신차 토레스는 기존 SUV들과 차별화된 쌍용차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아 세상에 없던 정통 SUV 스타일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감성을 추가해 진정한 SUV 귀환을 바라는 고객의 열망이 담긴 디자인이다.

외관 디자인은 기존 모델과 전혀 다른 존재감으로 정통 SUV다운 면모를 자랑한다. 전면부는 짧고 반복적인 세로 격자 모형의 버티컬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과 스키드 플레이트 일체형 범퍼를 적용해 강인하고 와일드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이어지는 아웃터 렌즈 클린 타입 LED 헤드램프는 정통 SUV다운 카리스마가 깃들여 있다.

토레스에는 친환경 GDI 터보엔진과 3세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가 새롭게 매칭돼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첨단 차량 제어 기술 딥컨트롤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하는 8에어백을 적용해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 편의성이 확보된다.

토레스는 고객의 기호 및 취향에 맞도록 다양한 외관 컬러와 인테리어 컬러를 운영한다. 외관 컬러는 신규로 운영하는 △포레스트 그린 △아이언 메탈 등 1톤 컬러 7가지와 블랙 루프의 2톤 컬러 5가지 등 총 12가지다. 인테리어 컬러는 △블랙 △라이트 그레이 △브라운 △카키 등 4가지 컬러가 운영된다.

신차 관련 정보 및 향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