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연구 뛰어난 성과를 위해, 랩스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종 신문을 읽다 보면 접하게 되는 단어 QC. QC는 무엇일까? QC는 quality control의 약자로 기업에서 필요성에 의해 추진되는 품질관리를 통칭하는 단어이다.

 

랩스토어는 기업들이 원활한 QC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기업이다. 랩스토어는 2015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랩(lab) 컨설팅을 비롯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공급, 영업, 마케팅, 시장조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랩스토어의 남윤중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최종_랩스토어.png
랩스토어 남윤중 대표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2015년 설립되어 2018년 법인설립 후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온 기업이다. 현재 학교 연구실, 관공서, 벤처 제약회사 등에 랩 컨설팅을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이다. 매년 BIO 박람회 등록 및 참관을 이어오고 있기도 하다.

자사는 연구원들이 정해진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연구할 수 있도록 연구 편의와 생명과학의 선진화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생명과학의 발전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많은 기업과 연구자들이 있다. 연구를 진행하며 다양한 역경에 부딪힐 수가 있는데 자사는 연구자들이 오로지 연구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가 있다면

현재 학교 연구실을 비롯해 관공서, 벤처 제약회사, GMP, 제조 QC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랩 컨설팅을 폭넓게 서비스하고 있다.

현 연구 시약 및 BIO 관련 소모품 검증된 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GMP 소모품 관련 제품은 유한킴벌리, VWR 등등 검증된 제품으로 안내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고객사들이 원활한 생산 및 제조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연구 활동으로 자제 및 소모품의 수요가 부족한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때 자사의 역할 빠르게 글로벌 브랜드 제품의 재고를 확보하고 다양한 브랜드 소개하는 것이다.

무엇보다. 소비자에게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히 검증된 제품을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영업, 마케팅, 시장조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연구자들의 학술에 도움이 되게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의 목표가 궁금하다

시대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시대의 흐름을 읽고 빠르게 변화해나갈 수 있는 기업이 되고싶다. 앞으로도 연구원들과 함께 빠른 시대 변화에 적응하고 더 나아가 세상을 선도하고 혁신해 나가는 회사가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다.

자사의 모든 임직원이 이 분야의 전문가로서 발돋움하는 것을 돕는 것이 목표이다. 고객사의 발전이 자사의 발전이라 여기며 나아가는 기업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