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아름다운 삶 누릴 수 있도록 미래를 더하다, 지앤지뷰티플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00세 시대라고 불릴 만큼 장수하는 일이 많아졌다. 이는 의학의 발전으로 기대 수명이 늘어난 결과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100세 시대라 하여도 단순히 오래 사는 것이 아닌 건강하게 늙어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건강한 노후는 젊었을 때부터 꾸준히 자신의 신체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야만 가능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다. ‘건강은 곧 습관에서부터 나온다’라는 말이 있듯이 평소 습관이 이후 건강과 크게 직결되는 것은 예전부터 들려왔던 이야기다.

지앤지뷰티플러스는 사람 본연의 아름다움은 건강에 기초한다는 신념으로 셀프 운동기구를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시영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지앤지뷰티플러스를 방문해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0V8A6254-789-편집-편집-편집.jpg
정시영 대표

지앤지뷰티플러스는 어떤 기업인지

저희 회사는 세계 최초 뇌경막 운동기와 셀프런 개발에 성공해 건강 혁신의 결과로 모든 사람이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설립됐다. 더 나아가 사람들의 건강에 대해 교육적으로 접근해 고객이 스스로의 건강을 알고 관리하여 삶의 질을 높여주는 데 힘쓰고 있다.

 

궁극적으로 지앤지뷰티플러스가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은 건강을 관리, 예방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 일이다. 최우선으로 제품을 통해 몸의 구조를 바로 잡아 균형 잡힌 신체로 만든 후 각자의 체질에 맞는 생활 습관을 파악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지앤지뷰티플러스의 제품에 대해 소개부탁드린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셀프페이스22와 셀프런12.6이 있다. 셀프페이스22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얼굴 운동 솔루션이다. 과학적인 뇌 운동 원리를 기초로 한 운동기구다. 입에 물로 스스로 손바닥으로 얼굴의 결을 만드는 운동기구로 아무런 고통 없이 손쉽게 운동이 가능하다. 셀프페이스22는 얼굴의 골조인 뼈를 바로잡고 근육과 인대를 강화해 스마스의 기능을 향상시켜 본래의 아름다운 얼굴을 찾아준다.

셀프런12.6은 국내 유일 발 운동기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중요하다. 발은 걸음걸이에 따라 변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하루아침에 바뀌지 않는다. 셀프런12.6은 관절 통증 없는 일상의 시작이라는 모토로 인체공학적 설계 원리를 기반으로 하여 개발됐다. 발 건강의 기본 3요소인 자세, 온도, 순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발끝에서부터 머리끝까지 잃어버린 균형 그로 인해 막혀버린 순환의 길을 찾아준다. 어깨, 허리, 무릎 등 관절 통증을 겪고 있거나 시간에 항상 쫓기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바르지 못한 자세나 보행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체형 불균형을 미리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어 남녀노소 필수품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지막으로 목표가 궁금하다

건강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중요한 키워드인 만큼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가능성도 높게 바라보고 있다. 현재 글로벌적인 기업에서도 저희 제품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으며 발이라는 중요한 신체 부위를 활용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홍보하여 많은 분들한테 알려졌으면 한다. 우리나라 사람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모든 사람들이 저희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