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의 모든 것, 위씨앤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 산업 센터란 무엇일까? 동일 건축물에 제조업과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산업과 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할 수 있는 3층 이상의 다층형 집합건축물이다. 지식 산업 센터에는 6개 이상의 공장이 입주할 수 있다.

 

위씨앤디는 지식 산업 센터 연구 기업으로 지식 산업 센터 컨설팅 역시 제공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위씨앤디 박희성 대표를 만나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인터뷰사진_(주)위씨앤디 박희성 대표.jpg
(주)위씨앤디 박희성 대표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지식 산업 센터 연구 기업이다. 2005년도에 분양 사업을 시작했었다. 2007년도 지식 산업 센터를 설립하여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2007년도만 해도 회사에서 주로 이용하던 영업이었다. 판매는 물론 공급도 넉넉하지 않았던 상황에서 회사 상대로 영업을 했었다. 쉽지 않았던 시기였다.

 

영업 사원을 하다가 직원들과 함께 동업을 시작하면서 2012년도부터 미분양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분양 대행사 형태로 물건을 팔아달라는 요구가 들어왔을 때 분양 대행사로서 직원 수를 늘리고 회사 규모를 키워갈 수 있었다.

 

자연스럽게 지금의 지식 산업 센터를 세울 수 있었다.

 

지식 산업 센터만 이어오다 보니 분양 사업에서 시작해 분양 대행사를 하다가 지식 산업 센터를 설립할 수 있는 여러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게 되었다.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현재는 지식 산업 센터 설립을 위한 폭넓고 다양한 건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뷰사진_사진제공=(주)위씨앤디.jpg
사진=(주)위씨앤디 제공

지식 산업 센터 분양의 중요성에 대해 많이들 모르고 있다

사실 지식 산업 센터를 떠올려봤을 때 떠오르는 정책 자금이나 혜택 같은 것들이 퇴색된 부분도 있다. 금리가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식 산업 센터가 결과적으로 부동산 투자에 발빠른 고객들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오랫동안 기업체들을 만나고 영업을 해왔는데 지식 산업 센터를 가지고 투자한 기업체들과 그렇지 못한 기업체들의 차이가 크다.

 

안타까운 부분은 아직도 지식 산업 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부족한 상황이다. 고객들이 좋은 혜택과 좋은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업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보았을 때도, 사업적인 부분에서 벗어나 부동산 투자적인 면에서 보았을 때 지식 산업 센터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인 것을 알아줬으면 한다.

 

인터뷰사진_대표사진_(주)위씨앤디 박희성 대표.jpg
(주)위씨앤디 박희성 대표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부동산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빠르게 읽고 파악하며 앞서나갈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항상 고객 중심의 기업으로 기억되었으면 한다.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것이 기업 운영에 있어서 궁극적인 목표이다.

 

직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서도 많은 힘을 쓰고 있다. 앞으로도 화합을 위해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