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건축자재 브랜드 네스트, ‘2022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트1.JPG
네스트의 서울경향하우징페어 현장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네스트가 2022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했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 목요일부터 10월 30일 일요일까지 4일간 진행된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 인테리어 자재 및 전원주택 박람회로, 주택과 관련된 구조/내∙외장재, 홈인테리어/조명, 조경/공공시설재, 도장/방수재 등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네스트는 주력 아이템인 친환경 등급의 건축자재들을 선보였다.

 

네스트 측은 “요즘에는 공기 오염, 환경 파괴 등의 문제로 인해 개인 소비자도 친환경 자재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네스트는 60%의 목분과 40%의 합성수지를 혼합한 합성목재를 개발했다. 이는 토양오염을 유발하는 오일스테인을 바를 필요 없고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졌으며, 소재 또한 재활용 소재를 활용했기 때문에 기존 방부목보다 친환경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고 말했다.

 

네스트2.JPG
네스트 전시장 모습

또한, 네스트는 목분과 플라스틱, 돌가루를 이용해 만든 실내 인테리어 자재도 공개했다. 이는 시공비에 대한 부담을 느끼고 셀프 시공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쉬운 구조로 개발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이러한 제품들과 함께 네스트는 최근 기업 홍보 플랫폼인 링크온비즈에서 제공하는 온라인쇼룸 서비스까지 선보였다. 360도 파노라마 카메라로 쇼룸을 촬영해 온라인에서도 현장감을 느낄 수 있고, 제품을 클릭하면 온라인 쇼핑몰로 연결되는 등 소비자들의 접근성 또한 높였다.

 

자세한 사항은 네스트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