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만족시키는 제빵기계를 만들다, 라진플로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거리를 걸어 다니다 보면 다양한 카페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요즘 카페는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에도 많은 힘을 쏟고 있을 것을 볼 수 있는데, 맛있는 제과나 제빵을 제공하면서 사람들의 눈과 입을 호강시켜주는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제빵을 하기 위해서는 베어커리 장비가 필수적이다. 베이킹은 특정 온도나 시간에 따라서 완성품의 품질이 차이가 크게 나기 때문에 안정적인 베이커리 장비를 구매하는 것은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라진플로베는 새로운 변화와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제과제빵기계 전문 제조기업이다. 다양한 빵을 제작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진 제과제빵기계를 생산하면서 많은 가게들이 큰 만족도를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라진플로베 최영태 대표를 만나 이야기해보았다.

 

라진플로베.JPG
라진플로베 최영태 대표

기업 소개를 부탁드린다.

라진플로베는 베이커리장비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오리지널 유로 베이커 오븐과 컨벡션 오븐 도우 컨디셔너 등 다양한 제빵기계를 생산하는 종합 메이커 기업이다. 고가의 수입 오븐 대신 국내산으로도 충분한 성능을 보여주는 기계를 생산하고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오븐을 생산하며 가게의 상황에 따른 기계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많은 가게들이 유로베이커 오븐과 일반데크 오븐의 조합으로 기계를 구매하고 있다. 유로 베이커 오븐으로 유로피안 빵을 베이킹하고 데크 오븐으로 일반 빵을 베이킹하며 맛있고 다양한 빵을 만들 수 있다.

 

주력 사업에 대해 설명해달라

라진플로베는 뛰어난 성능의 베이커리장비를 생산하면서 ISO 9001품질 경영 시스템을 인증 받을 만큼 품질이 보증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품질경영시스템이란 최고경영자가 중심이 되어서 고객의 요구사항 및 고객만족, 품질 확보를 통해 기획, 설계, 구매 등 경영 활동 전반에 걸쳐 참여하는 전사적 경영관리시스템이다. 라진 플로베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만큼 많은 이용자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품질의 기계를 생산하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FDA 인증을 받으며 미국의 FDA 규정의 가장 엄격한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기계를 통해서 해외 수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만 카스텔라가 유행을 타며 많은 사람들이 찾았을 때, 카스텔라 전용 오븐을 전국적으로 70% 이상 공급한 실적이 있는 만큼 자사의 기계는 그만큼 입증되었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의 목표나 방향이 있다면

라진플로베는 앞으로도 베이커리기계 판매 업체로 많은 연구과 개발을 통해 성장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함께했던 모든 파트너사와 함께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으로 기억되고 싶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기술 혁신을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며 고객들이 원하는 기계를 생산할 때까지 발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맛있는 베이커리를 맛보며 행복해지길 바라며 그 최전선에 라진 플로베가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