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KM 솔루션과 지역 사회 소외계층 어르신 위한 청와대 나들이 봉사활동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78088695_20230511100105_9299589651.jpg

캐별 카카오T 블루 크루와 봉사자가 어르신을 모시고 청와대 도착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카카오 T 블루 가맹본부 KM솔루션은 5월 10일 지역 사회 소외된 어르신들과 함께 청와대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들이 활동에서는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들의 정서 지원을 위해 함께하는 한숲과 KM솔루션의 카카오 T 블루 크루들이 독거어르신을 모시고 청와대를 방문했다.

이날 카카오 T 블루 크루들은 직접 운행하는 택시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청와대를 찾아 역사 및 문화 탐방 활동과 기념사진 촬영, 몸보신 삼계탕을 대접 후 자택까지 모셔다 드렸다.

함께하는 한숲과 KM솔루션은 2022년부터 꾸준히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도 지역 사회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이뤄져 그 의미를 더했다.

KM솔루션 강영석 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 T 블루 크루들이 솔선수범해 이런 뜻깊은 사회 활동에 선뜻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KM솔루션은 앞으로도 계속 소외된 사회 각 계층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대한민국 역사를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께 멋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던 청와대 나들이 활동은 정말 뜻깊었으며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주신 KM솔루션, 카카오 T 블루 크루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과 카카오 T 블루 가맹본부 KM솔루션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더욱더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사회 발전에 꾸준히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 전문 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경로 무료 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 개선 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 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요기사
문화
모바일버전